본문바로가기

News

‘손 꼭 잡고’ 한혜진-윤상현, 본방 사수 자극하는 무빙 포스터 공개 ‘시선강탈’
작성자 : 관리자   I 2018-07-04

한혜진-윤상현의 무빙 포스터가 공개됐다.


‘손 꼭 잡고’ 한혜진-윤상현, 본방 사수 자극하는 무빙 포스터 공개 ‘시선강탈’ 이미지-1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극본 정하연/연출 정지인 김성용/이하 ‘손 꼭 잡고’)는 삶의 끝자락에서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설레고 찬란한 생의 마지막 멜로 드라마. 이 가운데 지난 14일(수), 한혜진(남현주 역)-윤상현(김도영 역)의 무빙 포스터가 MBC 공식 SNS를 통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공개된 2인 포스터 3종이 한혜진과 윤상현의 아련한 투샷과 봄날의 따뜻한 분위기로 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면 무빙 포스터는 짙은 슬픔에 잠긴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어 여심을 뒤흔든다. 차분한 베이지 톤의 색감이 슬픔에 젖은 윤상현과 한혜진의 표정과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감수성을 무한 자극시킨다.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한혜진과 윤상현이 나란히 앉아 커피를 마시고 있다. 공중에 흩날리는 커피 향기가 아련한 두 사람의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시킨다. 윤상현은 깊은 고민에 빠진 듯 허공을 바라보고 있다. 그의 애틋하고 그윽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아릿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윤상현의 어깨에 기대 있는 한혜진의 눈망울이 촉촉하다. 한편 짙은 슬픔이 묻어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두 사람이 선보일 가슴 저릿한 사랑이 진하게 배어나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을 배가시킨다.

‘손 꼭 잡고’ 제작진 측은 “‘손 꼭 잡고’의 포스터가 공개 될 때마다 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며 “배우들과 제작진 모두 봄날 안방극장을 향긋하게 만들 드라마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한편, 무빙 포스터를 본 네티즌들은 “커피 한 잔 마시는 건데 왜 슬프지”, “손 꼭 잡고 나오는 포스터마다 분위기 대박! 본 방송도 너무 궁금합니다”, “무빙 포스터까지 혜자 같은 드라마!”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오는 21일 밤 10시 첫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